•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녹화가 안되요.
  • 클나써
  • 2020.09.16 00:50:44
  • 조회 수: 1405
  • 댓글: 1

 실행은 되는데 녹화버튼을 누르면 아무 메세지 없이 녹화가 이루어지지 않네요.

 

 반디캠 정품인데 삭제하고 새로깔아야되나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 설치폴더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하여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bandicam-nonadmin-safemode.png

 

2.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