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카페같은 데서 수업을 듣다보니 이어폰 끼는 게 필수인데요
이어폰으로 듣고 잇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이 선택되어 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나오는 모든 소리가 동영상에 함께 녹음이 됩니다.
이어폰을 착용했을 때도 마찬가지로 이어폰으로 들리는 소리가 녹화 되게 됩니다.
추가로 마이크 소리도 함께 녹화하고 싶을 때, 아래 링크의 도움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ound_recording/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이 선택되어 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나오는 모든 소리가 동영상에 함께 녹음이 됩니다.
이어폰을 착용했을 때도 마찬가지로 이어폰으로 들리는 소리가 녹화 되게 됩니다.
추가로 마이크 소리도 함께 녹화하고 싶을 때, 아래 링크의 도움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ound_recordi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