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Ocam 이라는 프로그래 ㅁ쓰다가 자꾸 종료되서 반디캠으로 바꿨는데
실행한지 10초 정도 지나면 자꾸 종료됩니다 Ocam처럼 그러네요
그래서 컴퓨터 전체 포멧 후 다시 반디캠 깔았는데도 그럽니다
윈도우10 Pro64비트, 2004 버전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해결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트레이에 '반디캠'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2. 반디캠 설치폴더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3.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위 해결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위의 도움말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해결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트레이에 '반디캠'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2. 반디캠 설치폴더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3.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위 해결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위의 도움말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