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에서 보면 FHD까지는 60프레임으로 잘 녹화가 되는데
사용자 정의로 해상도를 4K로 설정하고 60프레임으로 설정했는데
녹화한 영상을 보면 30프레임으로 나오네요 ㅠ
속성에서 봐도 29프레임으로 기록이 되더라구요
4k 60프레임으로 녹화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장치녹화모드를 이용하셨나요?
장치 녹화 모드를 사용하셨다면, 캡처카드의 모델명과 윈도우 환경을 알려주시면 재현 후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니요 화면녹화모드요.. 전체화면 녹화로 녹화하는데 동영상을 보면 30프레임으로 나오네요
캡쳐가드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윈도우10 프로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장치녹화모드를 이용하셨나요?
장치 녹화 모드를 사용하셨다면, 캡처카드의 모델명과 윈도우 환경을 알려주시면 재현 후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니요 화면녹화모드요.. 전체화면 녹화로 녹화하는데 동영상을 보면 30프레임으로 나오네요
캡쳐가드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윈도우10 프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