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촬영이 아니라 게임화면의 아이콘 등 작은 화면을 그림으로 캡처하고 싶은데 최소창의 크기가 128*100이라 너무 크고 불편합니다.
화면 캡처시에는 최소창의 크기를 더 작고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개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요청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요청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