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때문에 촬영을 해야 하는데 문제는 x264형식으로 촬영을 해야하는데 설정창에 보면 mpeg4랑h264밖에 없더라고요 워낙에 코덱에 관해선 문회한이라 그러는데 x264형식으로 비디오 촬영 하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포맷 설정에서,
압축 형식 옆에 "..." 부분을 클릭하시고, FourCC 코드에서 x264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포맷 설정에서,
압축 형식 옆에 "..." 부분을 클릭하시고, FourCC 코드에서 x264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