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구입자입니다.
반디캠으로 녹음되는 소리가 너무 작습니다.
아래와 같이 마이크를 기본 장치로 했고 볼륨을 100%로 했는데도 너무 입력되는 소리가 작습니다.
동영상 녹화중에 [소리바 부분]의 움직이도 겨우 한 칸 정도만 움직입니다.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쇼로 녹화할 때도 아무 문제 없었는데
이 프로그램으로 녹화하니 이런 문제가 생기네요.
잘 안들린다고 원성이 큽니다.
일부 다른 분들도 동일한 문제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노트북에 있는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셨나요?
2)다른 마이크 장치(ex.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 장치)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노트북에 있는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셨나요?
2)다른 마이크 장치(ex.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 장치)로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