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정품사용자인데 스팀게임 데바데만 녹화하려고 하면 녹화가안돼요 최적화 먼일이에요 장난하나
  • ㅇㅇㅇ
  • 2020.09.06 16:20:00
  • 조회 수: 2957
  • 댓글: 1

핵보고 당황해서 반디캠 녹화눌렀더니 녹화가안되네..

몇년전엔 잘만되더니

왜또갑자기 이래요??????????????

다른겜은 잘만 녹화되는데

왜갑자기 이래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Dead by Daylight 게임은 Easy Anti-Cheat을 사용하는 게임으로 반디캠 최신버전과 호환성 문제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 하단에서, 반디캠 4.5.4 버전을 선택하여 설치 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versionId=GWV_013527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