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녹화가 안됩니다. 왜 이럴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녹화대상이 무엇이고 어떤 녹화 모드를 이용하셨나요?
2)어떤 에러 메시지가 보이시나요?
3)또한, 바탕화면을 녹화하면, 정상적으로 녹화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녹화대상이 무엇이고 어떤 녹화 모드를 이용하셨나요?
2)어떤 에러 메시지가 보이시나요?
3)또한, 바탕화면을 녹화하면, 정상적으로 녹화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