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 실패 에러가 뜬 후에 조치하라는 방법으로 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컴퓨터 자체에 녹음은 문제가 없는데 반디캠에 화면만 녹화되고 소리는 녹음되지 않네요. 에러 메시지도 안뜨는데 녹음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학교 컴퓨터이고 노트북에 설치한 경우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처음에 어떤 에러메시지가 뜨셨나요?
혹시 아래 링크의 메시지처럼 "오디오 캡처를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셨나요?
https://www.bandicam.co.kr/faqs/failed-to-start-audio-capture/
컴퓨터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로,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no_sound_recorded_video_stereo_mix_problem/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처음에 어떤 에러메시지가 뜨셨나요?
혹시 아래 링크의 메시지처럼 "오디오 캡처를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셨나요?
https://www.bandicam.co.kr/faqs/failed-to-start-audio-capture/
컴퓨터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로,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no_sound_recorded_video_stereo_mix_proble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