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사용했을 때만 해도 잘 됐었던것 같은데,
오늘 다시 블루스택을 녹화하려 하니 안되네요. 녹화 대상이 있는 창을 클릭하라는 말만 계속 뜨고 인식을 못합니다.
블루스택, 반디캠 모두 최신버전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을 확인하였으며,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참고로, 반디캠 3.2.2버전(구버전)에서는 블투스택 인식이 잘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3.2.2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있습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versionId=GWV_009031#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BlueStacks(블루스택) 후킹 호환성이 개선되어, 반디캠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반디캠 5.3.4 버전에서 게임 녹화 모드를 선택하면, 블루스택을 정상적으로 인식하여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을 확인하였으며,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참고로, 반디캠 3.2.2버전(구버전)에서는 블투스택 인식이 잘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3.2.2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있습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versionId=GWV_009031#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BlueStacks(블루스택) 후킹 호환성이 개선되어, 반디캠 최신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반디캠 5.3.4 버전에서 게임 녹화 모드를 선택하면, 블루스택을 정상적으로 인식하여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