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주회사인 A사의 계열사 B,C가 있을 경우
B회사 소속이지만 C회사 겸직하고 계신 분들의 라이선스는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어느 회사의 라이선스를 사용해야하나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B와 C중, 어느 라이선스를 사용하시든 괜찮습니다. 다만, 반디캠은 "최대 설치 가능 수량"에 맞게 라이선스를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설치 가능 수량을 초과할 경우, 취득한 라이선스를 상실하실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B와 C중, 어느 라이선스를 사용하시든 괜찮습니다. 다만, 반디캠은 "최대 설치 가능 수량"에 맞게 라이선스를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설치 가능 수량을 초과할 경우, 취득한 라이선스를 상실하실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