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화면 녹화모드에서 마메 게임 실행파일인 롬파일을 클릭하면 게임 실행은 되는데 게임 후에 녹화된 화면을보면 아래 구석에 제 웹캠 화면만 나오고 게임이 나와야 하는 공간에는 아무것도 안나오고 까만 화면만 나옵니다
컴퓨터에서 나오는 게임 효과음은 들림...
게임 녹화모드로 하니 녹화 대상이 있는 화면을 클릭하라는데 뭘 클릭하라는건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메 게임을 실행하여 반디캠으로 녹화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녹화 되었습니다.
1. 녹화한 파일을 재생하실 때, 다른 플레이어( vlc플레이어 혹은 곰플레이어)로 재생하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비디오 코덱 문제일 수 있습니다. h264(cpu)혹은 xvid 코덱을 선택 후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lack_screen_recorded_video_problem/
3. 게임녹화 모드를 이용하기 위해서, 반디캠에서 게임녹화 모드를 클릭한 후, 게임을 실행하면 왼쪽 상단에 녹색 숫자(프레임)이 표시 됩니다. 이때, 녹화 버튼 혹은 단축키를 누르면 빨간색 숫자로 바뀌면서 녹화가 시작되게 됩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directx_opengl/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메 게임을 실행하여 반디캠으로 녹화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녹화 되었습니다.
1. 녹화한 파일을 재생하실 때, 다른 플레이어( vlc플레이어 혹은 곰플레이어)로 재생하면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비디오 코덱 문제일 수 있습니다. h264(cpu)혹은 xvid 코덱을 선택 후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lack_screen_recorded_video_problem/
3. 게임녹화 모드를 이용하기 위해서, 반디캠에서 게임녹화 모드를 클릭한 후, 게임을 실행하면 왼쪽 상단에 녹색 숫자(프레임)이 표시 됩니다. 이때, 녹화 버튼 혹은 단축키를 누르면 빨간색 숫자로 바뀌면서 녹화가 시작되게 됩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directx_openg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