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구매했는데 화면녹화시 '000입니다' 라는 커다란문구가 계속 떠 있습니다.
어떻게 없애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텍스트에서,
'텍스트 오버레이 추가' 옵션을 체크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텍스트에서,
'텍스트 오버레이 추가' 옵션을 체크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