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에이스컴뱃 아르마3 스타1까지 다 작동 확인했는데
데스티니 가디언즈만 인식이 안되서 녹화를 못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데스티니 게임의 경우, 녹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규제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ungie.net/ko/Help/Article/46101
데스티니를 녹화하기 위해서, 게임 녹화 모드 대신 화면 녹화 모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데스티니 게임의 경우, 녹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규제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ungie.net/ko/Help/Article/46101
데스티니를 녹화하기 위해서, 게임 녹화 모드 대신 화면 녹화 모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