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동영상은 반디캠으로 녹화가 잘 되는데 곰플레이어 동영상 녹화시 중간 중간에 멈춤현상이 있어서 해결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곰플레이어로 동영상을 재생하고 반디캠으로 녹화할 때, 끊김현상이 발생하시나요?
사용자님과 동일하게 곰플레이어를 반디캠으로 녹화한 결과,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일반동영상은 잘 된다고 하셨는데, 이 일반 동영상은 어떻게 플레이를 하셨는지요?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로 했을 때, 잘 되시나요?
원본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재현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곰플레이어로 동영상을 재생하고 반디캠으로 녹화할 때, 끊김현상이 발생하시나요?
사용자님과 동일하게 곰플레이어를 반디캠으로 녹화한 결과,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일반동영상은 잘 된다고 하셨는데, 이 일반 동영상은 어떻게 플레이를 하셨는지요?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로 했을 때, 잘 되시나요?
원본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재현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