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키지 구매(반디캠+ 반디컷 2 pc)구매를 했는데정품 시리얼 번호가 반디캠 개만 왔습니다 반디컷정품등록을하니 등록도 안됩니다. 빠르게 답을 준다고 해서 메일도 보냈는데...아직 답이 없네요...전화도 안되고...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일 자동 발송 시스템에 문제가 생겨서, 수동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일 자동 발송 시스템에 문제가 생겨서, 수동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