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 고성능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
도움말 검색
반디캠 (Win)
반디캠 (Mac)
반디컷
|
SDK
회사소개
반디캠 + 반디컷 패키지
할인 받으세요!
반디캠 - 고성능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정품 구매
사용 방법
제품 문의
게시판
도움말 검색
FAQ
무료와 유료의 차이
라이선스 종류
정품 등록 방법
워터마크 안나오게
고화질 녹화
반디캠 2025의 새로운 기능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
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xp용은 외부장치 녹화가안되나요?
조은메디
2020.08.12 12:00:09
조회 수: 2561
댓글:
1
os를 꼭 xp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인데 반디캠 외부녹화테스트를 하려고 합니다만 외부장치 녹화가 안되는거 같아서요 ㅜ
댓글
'1'
반디캠컴퍼니
2020.08.1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XP에서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XP는 최신 게임에 대해 녹화를 제대로 지원하기 어려운 관계로 지원을 중단하였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댓글을
비밀글 기능
에디터 사용
닫기
등록
비밀글 기능
에디터 선택
등록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간편에디터
위지웍에디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