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6 16:45
어제 오전까지는 사용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른 문제로 PC를 포멧하여 다시 설치 하였으나 녹화나 캡쳐가 아예 되지 않습니다
REC를 눌러도 작동되지 않습니다.
버젼은 4.6.2.1699 입니다.
2020.08.06 17:09
2020.08.06 17:44
2020.08.06 18:1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게임 녹화 모드를 이용하셨나요?
녹화 모드와 녹화 대상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혹시, 이곳에서 반디캠 구버전을 설치하면 괜찮으신가요?
bandicam@bandicam.com이나 당사로 전화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결과를 꼭 공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8.10 09:33
2020.08.10 11:17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저장 폴더는 C드라이브로 설정이 되어 있나요? 아래 그림과 같이 '초기화' 버튼을 클릭한 후, REC버튼을 클릭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그림과 같은 화면 녹화 모드에서, 이미지 캡처를 하면, 이미지 캡처는 잘 되나요?
제보해 주신 증상은, 보안 프로그램에서 녹화를 차단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지 캡처도 되지 않는 경우,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8.10 17:17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74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73 | 반디캠+반디컷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시리얼 번호가? | 윌리엄 | 2024.05.24 | 0 |
11672 | 정품 패키지 구매자입니다. 반디캠 시리얼만 매일로 왔네요. | 윌리엄 | 2024.05.24 | 0 |
1167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7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6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6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6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6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6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6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6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6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6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6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5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5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5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5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5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오류 메시지가 뜨시나요?
바탕화면을 녹화하셨을 때도, 녹화나 캡처가 안되시나요?
프로그램이 실행이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 아래 링크 증상2를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한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위 도움말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에러 메시지의 스크린샷과 증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