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화되어 트레이에서 실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실수로 최소화가 눌러진 것 같은데, 원래대로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일반]탭에서 3번 부분, '트레이 최소화 상태로 실행' 옵션에서 체크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일반]탭에서 3번 부분, '트레이 최소화 상태로 실행' 옵션에서 체크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