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영상녹화 버그와 관련된 문의입니다

2020.06.06 13:53

00강사 조회 수:959

반디캠을 라이센스 4개, 반디컷 2개를 유료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반디캠은 컴퓨터 화면상의 녹화를 어떤 프로그램 보다도 퀼리티 있게 녹화하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저 같은 경우 PDF나 PPT, 동영상을 이용하여 강의용 녹화영상을 만드는 과정에서 화면 전환이 되지 않고 음성만 녹화되고 전 화면에서 계속 머물러 있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경쟁사이 다른 프로그램으로 옮겨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저처럼 강의 영상을 만드시는 분이시라면 반디캠에서 몇몇 당한 경험이 있다는 것을 전국 대학강사 연합 카톡에서 들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학교에 컴이 2대 있고 노트북과 집에도 있어 반디캠을 모두 사서 사용하는데 모든 컴에서 경험을 했습니다.

경험은 대략 이렇습니다.

교과서 pdf로 녹화를 하는데 화면전화을 위해서 아래 페이지로 내려가는 중 PAUSE하고 넘어가서 녹화로 이어지는 과정에서 전에 페이지에 남아 있고 음성과 마우스 커서는 녹화되는데 화면과 필기가 안된다거나 또는 화면이 전환이 안된데서 음성과 필기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종이 버그같은 개념인데 안되면 늘 안되야 되는데 어쩔땐 잘되고 어쩔땐 안되요.. 그래서 화면마다 짤라서 녹화해서 반디컷으로 합치기도 하는데 요즘 같은 세상에 20여개 화면을 일일이 녹화해서 붙인다는게 너무 아날로그 같습니다. 지정된 화면위치에서 자유롭게 맨앞화면이 동영상도 녹화되었다가 강의 PPT로 갔다가 교과서도 잡아주고 해야 되는데 아쉽지만 ㄱ캠에 비하여 성능이 안됩니다. 컴 전공 교수와 전문적으로 컴기능을 가지고 살펴봤는데 일종의 버그같다고 하시네요. 관심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이점이 수정되지 않으면 회사 성장에 한계가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