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의 사용자가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려고합니다
2pc 66000원 구매후 1대 (30,800원)분을 입금하고 기존 시리얼넘버를 보내드리면 된다는거죠?
각각 다른 사용자가 동일 시리얼넘버를 계속 사용하는 것은 문제는 없는 것인가요?
1명이 3PC 라이선스를 결제하신 뒤, 발급된 1개의 시리얼 번호를 3대의 PC 각각에 등록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진행해 주세요.
반디캠 구매:https://www.bandicam.co.kr/buy/
감사합니다.
1명이 3PC 라이선스를 결제하신 뒤, 발급된 1개의 시리얼 번호를 3대의 PC 각각에 등록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진행해 주세요.
반디캠 구매:https://www.bandicam.co.kr/bu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