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을 수업시간에 활용하고자 유료버전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학교에서 학교자체 라이센스로 구입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ㅠ
내일 온라인 수업을 앞두고 영상도 다 만들었는데 ㅠ 저는 유료버전으로 구입했는데 그럼 사용할 수 없는 건가요?
이 댓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