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반디캠 Pro를 구매했음에도 반디캠 앱에서 “PRO 업그레이드” 버튼이 계속 보인다면,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순서대로 따라주세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복원 프로세스가 정확하게 실행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Pro 구독이 즉시 활성화됩니다. 만약 복구가 실패하면 2단계로 진행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Apple ID에 유효한 반디캠 구독 기록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반디캠이 "활성 상태의 구독"에 있지만, 반디캠 프로그램 상단에 여전히 “PRO 업그레이드”가 표시되면 3단계로 진행하세요.
손상된 앱으로 인해 발생한 활성화 문제는 재설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 모든 단계를 시도했으며, 사용 중인 Apple ID가 올바른 계정(반디캠이 “활성 상태의 구독”으로 표시되는 계정)임을 확인한 경우,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Apple 고객 지원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