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

  • 2017/02/03
  • 예제 프로젝트의 Visual Studio 2015 최적화
  • PhysX를 사용하는 게임에서 NVENC 인코더가 동작하지 않던 문제 해결
  • 이 버전부터는 Windows XP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1.0

  • 2015/08/12
  • CPU를 사용하는 H.264 인코더 추가
  • AMD APP H.264 인코더 개선
  • DirectX 9/10/11 캡처 호환성 개선

2.0.4

  • 2015/06/15
  • Nvidia NVENC H.264 인코더 성능 및 호환성 개선
  • 녹화 완료 속도 개선 (딜레이 감소)

2.0.3

  • 2014/10/17
  • 내부 인코딩 모듈 성능 향상
  • AMD® Embedded G-Series GPU의 AMD APP(VCE) H.264 인코더 지원(HD 8330E/8310E/8400E/8280E)
  • GIMP로 저장한 PNG 로고가 깨지는 문제 해결
  • 여러개의 AMD 그래픽카드가 설치된 특정 PC에서 APP H.264 인코터 초기화가 실패하던 문제 해결
  • 캡처 대상 영역을 지정하고 녹화할때 마우스 커서 표시 위치 이상 문제 해결

2.0.2

  • 2014/08/14
  • Intel Quick Sync Video H.264 인코더 추가
  • Nvidia NVENC H.264 인코더 추가
  • Nvidia CUDA H.264 인코더 추가
  • AMD APP H.264 인코더 추가
  • 최적의 코덱을 자동 선택하는 기능 추가
  • DX9/10/11 캡처 성능 향상
  • 이미지 리사이즈 성능 향상
  • 특정 시스템에서 녹화된 영상의 FPS가 현저히 떨어지는 문제 해결

1.7.2

  • 2013/08/16
  • OpenGL 캡처 성능 향상
  • RGB24 비디오 녹화 성능 개선
  • Windows Vista 이상에서 GDI 캡처시 마우스 깜빡이는 문제 개선

1.7.1

  • 2012/10/29
  • DX9, DX10, DX11 캡처 성능 향상
  • FPS 조절 기능 개선
  • DirectDraw 캡처 안정성 향상
  • 녹화된 영상이 게임로딩후 느려지는 문제 해결
  • 장시간 녹화시 느려지거나 AV싱크가 안맞는 문제 해결
  • 특정 프로그램에서 최초 녹화시 소리가 녹음이 안되던 문제 해결
  • GDI 캡처시 UAC창이 뜨면 녹화가 정지되던 문제 해결

1.6.3

  • 2011/12/30
  • AVI 파일 포맷 호환성 향상
  • 특정 상황에서 더이상 녹화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 해결
  • 강제 안티앨리어싱 적용시 녹화가 느려지는 문제 해결
  • 특정 DDraw7 환경에서 녹화 영상이 깨지는 문제 해결

1.6.2

  • 2011/07/12
  • 녹화중 일시정지 기능 추가
  • Direct3D 10/11 녹화 속도 향상
  • Direct3D 10/11 메모리 사용량 감소
  • 투명(32bit) 마우스 커서 출력 지원
  • GDI 캡처 화질 개선
  • FPS 조절 기능 개선
  • D3D9의 D3DFMT_A2B10G10R10, D3DFMT_A2R10G10B10 포맷 지원

1.5.1

  • 2010/09/13
  • Direct3D 11 지원 기능 추가
  • RGB24(24bit) 비디오 코덱 추가
  • YV12(12bit) 비디오 코덱 추가
  • 동영상 파일 쓰기 처리 속도 향상
  • Win64(x64) 지원
  • ZOOME, NICONICO 프리셋 추가
  • GDI모드에서 Layered Window가 캡처안되던 버그 수정
  • GDI모드에서 커서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버그 수정
  • D3D10/11 전체화면 모드 캡처 동작 이상 버그 수정

1.4.1

  • 2010/02/09
  • MJPEG 인코딩 속도 향상
  • 스테레오 믹스 볼륨 컨트롤 찾기 기능 개선
  • 녹화 영역 지정 기능 추가
  • GDI 이미지 캡처 기능 추가
  • WASAPI 사용 여부 설정 추가
  • JPEG 이미지 캡처 샘플링을 4:4:4 로 변경 (화질 개선)
  • D3D10의 멀티 샘플 적용시 이미지 캡처가 안되는 버그 수정
  • OpenGL 캡처 기능의 버퍼 오버플로우 버그 수정
  • OpenGL의 이미지캡처 색상 버그 수정
  • GDI 캡처모드의 BMP 파일 저장 버그 수정
  • 커서 표시 위치 버그 수정
  • MPEG-1 인코딩시 AMD CPU의 SSE2명령 처리 버그 수정
  • GDI 이미지 캡처시 검은 여백이 생기던 문제 해결
  • 특정 상황에서 MPEG-1 L2 오디오 녹화가 안되던 버그 수정
  • OpenGL 녹화시 특정크기에서 녹화된 영상이 찌그러지는 버그수정
  • GDI 녹화시 마우스커서 표시 버그 수정

1.3.1

  • 2009/06/30
  • DirectX 7 지원 기능 추가
  • ARGB(무손실,무압축) 비디오 코덱 추가
  • ARGB 비디오 코덱 사용시 알파 채널 지원(D3D9에서만 지원)
  • 마우스 커서 캡처 기능 추가
  • OpenGL 캡처의 리사이징 관련 버그 수정
  • 경우에 따라 오디오 싱크가 어긋나던 버그 수정
  • Vista/7 에서 오디오 볼륨이 약간 크게 녹음되던 버그 수정

1.2.1

  • 2009/04/09
  • MPEG1 비디오, MPEG1 Layer2 오디오 코덱을 추가로 지원하고, 이들 코덱을 기본 코덱으로 사용하도록 설정 변경
  • 배포시 DLL파일을 하나(bdcap32.dll)만 배포하도록 수정
  • 동영상 재생 및 편집 프로그램에서 MPEG1 비디오, MPEG1 Layer2 오디오 코덱을 사용하기 위한 Direct Show Filter 추가
  • 동영상 캡처시 XP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스테레오 믹스 설정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일부 시스템에서 소리가 녹음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
  • 고속 이미지 캡처(스크린샷 저장기능, JPEG/PNG/BMP) 기능 추가
  • MakePathnameByDate() 함수에서 파일명을 milisec 단위까지 표시하도록 변경
  • 녹화중인 동영상 파일의 크기를 구하는 기능 추가
  • 내부 처리 속도 향상

1.1.2.10

  • 2008/11/28
  • 일부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타이머 오버플로우 버그 수정

1.1.2

  • 2008/11/24
  • DirectX 8/10, OpenGL 지원 기능 추가
  • 32BIT PNG 파일을 이용한 로고 출력 기능 지원
  • YouTube 자동 업로드 기능 샘플 코드 추가
  • 코드 리팩토링 및 안정화 작업
  • 내부 처리 속도 향상

1.0.1

  • 2008/10/24
  • 오디오 캡처 관련 일부 버그 수정

1.0.0

  • 2008/09/29
  • D3D9, GDI 캡처 기능 지원
  • 사운드 카드로 출력되는 오디오 캡처 기능 지원
  • MPEG4, MJPEG 코덱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