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컴퍼니 제품 및 구매문의

반디캠과 반디컷의 설치, 정품 구매 및 등록 그리고 모든 사용 방법들과 팁들이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 되어 있사오니, 사용 전에 충분히 참고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제품 사용 중 기술적 문제 또는 문의 사항이 생기는 경우 아래와 같은 순서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AI 상담원 (추천!! 실시간으로 가장 빠르게 문제 해결 가능)


제품 구매 혹은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 홈페이지 오른쪽 아래 떠있는 AI 상담 버튼을 눌러주세요. AI 상담원이 친절하게 여러분의 궁금한 점을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립니다.

AI 상담원에게 문의하기

2. 자주 묻는 질문 (FAQ), 도움말 검색, 게시판 참조


자주 묻는 질문 (FAQ)이나 도움말 검색을 이용하시면 궁금한 점에 대한 답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게시판에서는 나와 같은 문의 사항을 가졌던 다른 사용자들이 어떻게 해결책을 구했는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이메일이나 게시판으로 문의하기 (구매 및 기술 지원이 필요한 경우)


제품 구매 혹은 사용 중에 생기는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필요한 경우 자료(문제가 생긴 상태의 스크린샷 이미지 혹은 로그 파일, 동영상 파일)를 첨부해 주시면 바로 개발팀에 전달되어 문제 해결을 진행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보내드립니다.

  • 반디캠 : bandicam@bandicam.com
  • 반디컷 : bandicut@bandicam.com

4. 전화 문의 (구매 관련 상담만 가능)


전화로 문의 하실 경우 구매 부서에 연결이 되며, 구매 부서를 통해서는 제품 구매와 관련된 내용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사용법 문의나 장애 문의의 경우 이메일로 스크린샷 등과 함께 문의를 주실 경우, 보통 30분 이내에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전화 : 1833-7947

제휴 및 구매 문의

SDK/라이브러리, 광고 및 기타 제휴 관련 문의는 이메일( support@bandicam.com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