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화면 녹화 모드를 통해 녹화하셨나요?


1. 하드디스크 용량이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바탕화면을 녹화했을 때에도 녹화가 되지 않는다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버전의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3.비디오 코덱 문제일 수 있습니다. xvid 혹은 h264(cpu) 코덱을 선택한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도움말 [증상 4]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