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음한 소리에 ‘직직’ 하는 잡음이 들리는 경우, 아래 방법들을 순서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AAC' 코덱 대신 'MP3' 오디오코덱을 사용해 봅니다.
AAC 코덱 대신 MP3 오디오 코덱을 선택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반디캠으로 녹화한 동영상에 잡음이 들린다면, 이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의 '노멀라이저' 기능이 켜져 있어 발생되는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동영상을 재생해 보거나,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에서 '노멀라이저' 옵션을 꺼주면, 잡음이 들리지 않게 됩니다.
- 노멀라이저 옵션 끄는 방법: KM플레이어, 팟플레이어, 곰플레이어
3. '스피커' 대신 '헤드셋'을 사용합니다.
스피커로 소리를 들으면서 녹화를 할 경우,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가는 과정에서, 소리가 울려서 들릴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스피커" 대신, "헤드셋"을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4. 마이크 녹음이 필요한 경우, 소음 억제 기능을 사용해봅니다.
소음 억제 기능을 사용하면, 마우스 클릭 및 키보드 소리과 소음을 억제하여 외부 잡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으시면 반디캠 소리설정창과 녹화한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환불 안내]
게시판은 구매내역 등에 대한 확인이 일체 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환불 관련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으로 이메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음한 소리에 ‘직직’ 하는 잡음이 들리는 경우, 아래 방법들을 순서대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AAC' 코덱 대신 'MP3' 오디오코덱을 사용해 봅니다.
AAC 코덱 대신 MP3 오디오 코덱을 선택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반디캠으로 녹화한 동영상에 잡음이 들린다면, 이는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의 '노멀라이저' 기능이 켜져 있어 발생되는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동영상을 재생해 보거나,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에서 '노멀라이저' 옵션을 꺼주면, 잡음이 들리지 않게 됩니다.
- 노멀라이저 옵션 끄는 방법: KM플레이어, 팟플레이어, 곰플레이어
3. '스피커' 대신 '헤드셋'을 사용합니다.
스피커로 소리를 들으면서 녹화를 할 경우,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가는 과정에서, 소리가 울려서 들릴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스피커" 대신, "헤드셋"을 사용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4. 마이크 녹음이 필요한 경우, 소음 억제 기능을 사용해봅니다.
소음 억제 기능을 사용하면, 마우스 클릭 및 키보드 소리과 소음을 억제하여 외부 잡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으시면 반디캠 소리설정창과 녹화한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환불 안내]
게시판은 구매내역 등에 대한 확인이 일체 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환불 관련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으로 이메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반디캠 환불(구매취소,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get_refund_money_back/]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