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소중한 녹화 영상이 손상되어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반디픽스로 복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저희 쪽에서도 추가적인 복구 방법이 없습니다.
항상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것인가요? 아니면 특정 상황에서만 파일이 손상되는지 것일까요?
만약 손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면,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과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녹화를 하실 때, '특정창' 방식(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specific-window/ ) 으로 녹화를 하시는 것일까요?
'특정창' 방식으로 녹화를 하셨다면, 다음에는 '전체 화면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full-screen/)' 녹화 방식으로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특정창' 방식의 경우, 녹화 대상을 고정시키는 방식인데, 녹화 대상이 바뀌는 경우에는, 녹화가 비정상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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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소중한 녹화 영상이 손상되어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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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것인가요? 아니면 특정 상황에서만 파일이 손상되는지 것일까요?
만약 손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한다면,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과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녹화를 하실 때, '특정창' 방식( https://www.bandicam.co. kr/support/how_to_record/ specific-window/ ) 으로 녹화를 하시는 것일까요?
'특정창' 방식으로 녹화를 하셨다면, 다음에는 '전체 화면 (https://www.bandicam.co.kr/ support/how_to_record/full- screen/)' 녹화 방식으로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특정창' 방식의 경우, 녹화 대상을 고정시키는 방식인데, 녹화 대상이 바뀌는 경우에는, 녹화가 비정상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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