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1 17:34
안녕하세요.
고용량 영상(20GB가 넘어갑니다)을 분할해야 해서 반디컷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영상이나 프로젝트 파일을 불러오면 실행 중지가 됩니다.
다른 영상을 불러와도 똑같은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혹시 몰라서 삭제했다가 다시 깔아보고 재부팅도 해봤지만 여전히 똑같습니다.
불러오기 자체가 안 되는 현상이라서 로그 파일이나 동영상 정보를 보내드리기가 어렵네요.
윈도우즈 8.1 K 64비트 사용하고 있고 추가 정보 필요할시 협조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반디캠컴퍼니2 | 2017.01.02 | 92653 |
2559 | 거래명세서 요청 [1] | JIN | 2021.03.31 | 1 |
2558 | 반디캠 정품 사용자입니다. [1] | ㅇㅇ | 2017.11.07 | 1 |
2557 | 반디컷 정품 구매 [1] | 은반지 | 2018.04.23 | 1 |
2556 | 구매관련 문의 입니다. [1] | 김은영 | 2018.05.16 | 1 |
2555 | 반디컷 업데이트 이후 오류 [1] | asdaasd | 2018.05.27 | 1 |
2554 | 문의 [1] | Nara | 2018.06.29 | 1 |
2553 | 일시정지 효과를 줄수 있나요 ? [빠른응답 부탁] [1] | 궁금이 | 2018.08.14 | 1 |
2552 | 반디컷을 사야하는데 반디캠을 구매해버렸습니다... [1] | 서민경 | 2018.08.21 | 1 |
2551 | 반디캠 구매하였는데 급하게 구매하느라 패키지를 놓쳤습니다. [1] | 이시우 | 2018.10.15 | 1 |
2550 | 나누기 후 시작으로 분할 파일 생성 시 [1] | 다설이 | 2018.10.21 | 1 |
2549 | 오류 제보합니다 | 유료유저 | 2018.11.10 | 1 |
2548 | 기능문의드립니다. [1] | user1 | 2018.11.10 | 1 |
2547 | 반디캠 구매후 반디컷 구매할 경우 [1] | 반디굿 | 2018.12.09 | 1 |
2546 | 동영상을 합쳐서 음악을 삽입? [1] | 2941233 | 2018.12.21 | 1 |
2545 | 구매자입니다. [1] | mmaarrsbkk | 2019.02.01 | 1 |
2544 | 알약에 의해 자꾸 바이러스로 체크됩니다. [1] | 유원철 | 2019.02.11 | 1 |
2543 | 이렇때는 어떻게 하나요... [1] | 찍도리 | 2019.02.12 | 1 |
2542 | 포멧관련 [1] | 멋쟁이 | 2019.02.28 | 1 |
2541 | 정품인증 [1] | 정품등록 | 2019.03.20 | 1 |
2540 | 반디컷 비용 지불했어요 [1] | kuh | 2019.04.05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1. 파일을 불러오면 프로그램이 종료되나요? 아니면, 파일을 불러온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종료되나요?
2.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와의 충돌 등으로 반디컷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안전모드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디컷 설치폴더(C:\Program Files\Bandicut)에 있는 'bdcut_safemode'로 실행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old-versions/ 이곳에서 반디컷 3.1.5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괜찮은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