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귀사의 반디캠 제품 사용자입니다.


캡쳐 장치로 Blackmagic Design의 Intensity Pro 4K를 사용 중이며,

최근 드라이버를 11.0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전 10.8.6 사용)

※ 하드웨어 이슈로 드라이버 롤백은 불가한 상황임


그리고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캡쳐장치에서 들어오는 프레임레이트에 대해 반디캠에서 인식을 제대로 못하여

1920*1080@60Hz로 설정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반디캠에서는 1.8Hz로 인식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첨부1) 캡쳐 디바이스 설정 화면

첨부2) 캡쳐 영상의 프레임레이트 화면


기타 프로그램(BMD DaVinCi, OBSStudio 등)에서는 프레임레이트를 정상적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반디캠에서만 인식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아 장치의 문제는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반디캠의 장치 드라이버 인식 오류를 수정 부탁 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785 정품구매자입니다. [1] 한경옥 2019.03.05 1317
4784 정품구매자 [1] secret Jin 2019.03.05 5
4783 정품 사용 시 녹화문제 [2] file 비쥬얼 2019.03.06 1482
4782 정품 번호다시 받을수 있습니까? [1] secret 조진철 2019.03.06 4
4781 반디캠 정품구매자입니다. [1] secret 유용준 2019.03.07 9
4780 문의 [3] 부양가족 2019.03.07 1320
4779 정품구매자 로서, 반디캠 사용하지마세요 [3] 비쥬얼 2019.03.07 1689
4778 반디캠 구매자입니다. [1] passnote 2019.03.09 2382
4777 동영상과 음성이 안맞습니다 [1] AGIASA 2019.03.10 1380
4776 녹화는 되어 있는데 재생이 안됩니다. [1] 알려주세요 2019.03.10 4085
4775 반디캠유로사용자입니다 문제가생겼네요 [1] file 반디캠구매자 2019.03.10 1444
4774 휴대폰 사용 가능한가요. [1] 콩콩 2019.03.11 1804
4773 반대캠유료구매자입니다 급해요. 진짜급해요 문제좀풀어주세요 [1] file 반디캠구매자 2019.03.11 1457
4772 펜기능 [2] me 2019.03.11 1598
» Intensity Pro 4K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프레임레이트 인식 오류 [3] file AirCon 2019.03.11 3973
4770 캠과 컷이 같이있는 줄 알고 샀는데 .. [1] passnote 2019.03.11 1432
4769 반디캠 사고 막심 후회 하네요 [1] ㅔㅁㄴㄴ 2019.03.12 1670
4768 비디오 캡쳐 장치 초기화 실패 [3] file JBK 2019.03.12 2964
4767 이상합니다. [1] 박병선 2019.03.12 1441
4766 정품을 구매하면 [1] 다산콜센터 2019.03.13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