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9 16:40
peace 조회 수:133317
2019.01.29 17:0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사용하시는 제품 모델명이 4K60 PRO( https://www.elgato.com/en/gaming/game-capture-4k60pro ) 인가요?
2. 'REC' 녹화 버튼 바로 옆에 있는, '이미지 캡처' 아이콘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캡처는 잘 되나요?
- 이미지 캡처가 잘 된다면, 이는 코덱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반디캠에서 XVID나 H264 (CPU) 비디오 코덱 (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video-codec.png )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과는 꼭 bandicam@bandicam.com 으로 알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bandicam@bandicam.com 으로 문의 주시면 즉시 답변을 드릴 수 있는데, 게시판은 답변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사용하시는 제품 모델명이 4K60 PRO( https://www.elgato.com/en/gaming/game-capture-4k60pro ) 인가요?
2. 'REC' 녹화 버튼 바로 옆에 있는, '이미지 캡처' 아이콘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캡처는 잘 되나요?
- 이미지 캡처가 잘 된다면, 이는 코덱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반디캠에서 XVID나 H264 (CPU) 비디오 코덱 (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video-codec.png )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과는 꼭 bandicam@bandicam.com 으로 알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bandicam@bandicam.com 으로 문의 주시면 즉시 답변을 드릴 수 있는데, 게시판은 답변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