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3451 2025.12.02 17:19 조회 수 : 9
반디캠과 반디컷을 구매해 내게 메일로 보내준 시리얼 번호를 복사했는데, 왜 등록이 안되나요?
반디컷이 아니라 반디캠 시리얼 번호를 붙여넣었는데, 등록을 거절합니다.
아, 다른 노트북에 반디캠이 가동되는데, PC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노트북 것은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요?
확인 부탁합니다.
제 메일주소는 c****@naver.com 입니다.
빠른 확인 부탁합니다.
2025.12.02 18:1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혹시 어떤 에러메시지가 뜨는 것인가요?
1. "정품 등록을 실패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 및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러 메시지가 보일 경우, 시리얼키 번호를 제대로 입력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failed-to-register/
2. "등록 서버와의 통신을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러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아래 페이지의 해결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connect-to-registration-server/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보이는 에러 메시지 창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bandicam@bandicam.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혹시 어떤 에러메시지가 뜨는 것인가요?
1. "정품 등록을 실패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 및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러 메시지가 보일 경우, 시리얼키 번호를 제대로 입력하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failed-to-register/
2. "등록 서버와의 통신을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러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아래 페이지의 해결책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connect-to-registration-server/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보이는 에러 메시지 창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bandicam@bandicam.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