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 sun*******
pw : ***********
1년 카드 결재를 완료 했는데....
sun*******@gmail.com 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요
네이버로 다시 전송 요청
sun*******@naver.com
2025.09.22 10:14
2025.09.22 10:1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구매 시 등록하신 Gmail 주소로 기존 시리얼 번호를 재발송해 드렸습니다. 혹시 메일이 보이지 않으신 경우, 스팸메일함도 함께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라이선스 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디캠 정품 구매 페이지( https://www.bandicam.co.kr/buy/#retrieve )에 있는 "라이선스 다시 받기" 메뉴에서, 구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기존 시리얼 번호가 이메일로 다시 전송됩니다.
만약 기존 이메일 주소에 로그인할 수 없거나, 다른 이메일 주소로 라이선스 정보를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 내역을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영수증이 없을 경우에는 다른 이메일 주소로의 라이선스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도 시리얼 번호를 받지 못 했어요?
네이버, G메일 모두 확인 전송 받은 것이 없네요!
sunsky0120@daum.net 메일로 전송 요청...
네이버, G메일도 보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