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구매한 사용자입니다.
어제부터 화면녹화 영역을 지정하려면 반디캠 프로그램이 그냥 다운되어버립니다. 왜 그런지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455 | 반디캠 녹화 비정상 종료 (파일손상) | 이건아니지 | 2025.09.07 | 2 |
12454 |
줌녹화 질의드립니다.
[1] ![]() | 도라지 | 2025.09.07 | 2 |
12453 | 녹화할 영역 일정시간 후 사라짐 | 녹화 | 2025.09.07 | 4 |
12452 | 문의 [1] | 질문 | 2025.09.07 | 3 |
12451 | 반디캠 녹화중 계속 반디캠 녹화가 멈추고 반디캠 화면이 사라집니다 | 반담 | 2025.09.07 | 3 |
» | 녹화 화면설정 [1] | 원스대디 | 2025.09.07 | 5 |
12449 |
필요한 강의가 녹화가 안됩니다.
![]() | 프란 | 2025.09.07 | 1 |
12448 | 반디캠 자동실행 오류 [1] | 12314 | 2025.09.05 | 26 |
12447 |
녹화가 제대로 안됩니다.
[2] ![]() | 구매자1 | 2025.09.04 | 3 |
12446 | 정품구입후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용이 되질않습니다. [1] | 달타냥 | 2025.09.04 | 41 |
12445 |
하드웨어 가속 관련 문의
[1] ![]() | 문의 | 2025.09.04 | 3 |
12444 | 화면 녹화시 웹캠 오버레이 기능이 자꾸 꺼집니다 [1] | 광명 | 2025.09.03 | 35 |
12443 | 반디캠 영구라이선스 문의 드립니다 [1] | 1234 | 2025.09.02 | 43 |
12442 | 반디캠 2026 출시 일정 [1] | 문의 | 2025.09.02 | 47 |
12441 | 메일 확인 좀 빨리 부탁드려요. [1] | 반디 | 2025.09.02 | 38 |
12440 |
기존PC 라이센스 해재 요청드립니다.
[1] ![]() | 나나수수 | 2025.09.01 | 1 |
12439 | 반디캠 제품 구매 문의드립니다. [1] | 0224 | 2025.09.01 | 54 |
12438 | 반디캠의 그리기 도구에서 글씨체를 변경할 수 없나요 [1] | 뭘까 | 2025.08.31 | 57 |
12437 |
반디캠 설치 미스 ㅠ
[1] ![]() | zksskdpwjsxn | 2025.08.31 | 3 |
12436 | 시리얼 키 등록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 zunu | 2025.08.28 | 120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최신버전을 다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반디캠 2025 다운로드: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반디캠 2024 다운로드: https://dl.bandicam.com/bdcamsetup-2024-kor.exe
2. 보안 프로그램 확인
백신 프로그램을 잠시 일시정지한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반디캠을 실행해 보세요.
3. 녹화 환경 확인
혹시 온라인 강의나 금융 사이트를 녹화하시는 경우, 저작권 보호나 보안 정책 때문에 녹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재시작한 뒤, 다른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고 반디캠만 단독으로 실행했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4. 반디캠 설치폴더에서 " bdcam_safemode"(안전모드)를 실행해 보세요.
반디캠 설치 폴더(
C:\Program Files\Bandicam
)에서bdcam_safemode
(또는bdcam_admin
,bdcam_nonadmin
) 파일을 실행해 보세요.만약
bdcam_safemode
로 실행된다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 후 최신 드라이버를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중요)-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bandicam@bandicam.com으로 사용 환경(녹화 대상, 증상 발생 시점 등)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