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1 23:21
반디캠으로 녹화한 영상을 페이스북 메신저에 추가 할수 없습니다.
파일형식이 아니라고 하던데... avi로 변경해서 올리면 바로 영상을 확인하는게 아니라
파일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아야 확인할수 있게 되어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건 왜 그런지 확인 가능할까요?
2025버전으로 나온 반디캠은 이런 사항이 변경되어서 나온거라면 정품구매 다시할 의사도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2350 |
유튜브에서 영화를 보는데 녹화가 안되네요.
[3] ![]() | 1234 | 2025.07.03 | 5 |
12349 | 정품등록 해제를 하고싶습니다 [1] | 나루 | 2025.07.02 | 13 |
12348 |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반디캠이 영구버전인지 확인하는 방법 [3] | 신기루 | 2025.07.02 | 7 |
» | 반디캠 녹화영상을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전송할수 없습니다. [1] | sky얀새 | 2025.07.01 | 2 |
12346 | 녹화한 영상 재생하니 소리가 뚝뚝끊겨서 들립니다. [1] | dss | 2025.07.01 | 12 |
12345 | 반디캠 실행 오류 [1] | 여사 | 2025.06.30 | 10 |
12344 | ZOOM 강의가 전체가 녹화가 안되고 종료되던데 왜 그런가요? [5] | zooba | 2025.06.29 | 23 |
12343 |
제품문의 드립니다.
[1] ![]() | 메로히로 | 2025.06.28 | 2 |
12342 |
무료버전 상업목적으로 이용한 사람
[1] ![]() | 오뎅오빠 | 2025.06.27 | 1 |
12341 |
정품 등록 현황 확인 방법 문의 드립니다.
[1] ![]() | JJ | 2025.06.27 | 2 |
12340 |
반디캠 영구 등록으로 구매 및 전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1] ![]() | toshili | 2025.06.26 | 2 |
12339 |
반디캠 정품등록에 실패합니다
[1] ![]() | yunyun | 2025.06.26 | 2 |
12338 | 반디캠 자동녹화 [1] | 냠냠이 | 2025.06.25 | 40 |
12337 |
상품 구매 이메일 주소 변경
[1] ![]() | 최수아 | 2025.06.24 | 2 |
12336 |
상품 구매 후 이메일 미회신
[1] ![]() | 최수아 | 2025.06.24 | 2 |
12335 | PoE1(패스 오브 엑자일1) DirectX12 사용 시 게임 녹화 모드 사용 불가능 문의 [1] | kthema | 2025.06.23 | 38 |
12334 |
파일 손상문제
[4] ![]() | 강과구름 | 2025.06.22 | 12 |
12333 | 파일 삭제되지 않음 [2] | pbg | 2025.06.20 | 40 |
12332 |
상품 구매 옵션 확인요청
[1] ![]() | jucp | 2025.06.20 | 2 |
12331 | 많이 짜증이 납니다 [1] | 짜증나네 | 2025.06.18 | 11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페이스북 메신저에 동영상이 추가되지 않거나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먼저 어떤 에러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죄송합니다. 이 동영상을 재생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인다면, 아래의 방법들을 차례대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안내]
메신저 화면을 "크게 보기"로 전환하여 재생 시도
– 우측 하단의 작은 미니 채팅창이 아닌, 채팅창 상단의 “크게 보기” 버튼을 눌러 전체 채팅 화면에서 영상을 재생해 보세요.
다른 브라우저 또는 다른 기기에서 전송 시도
– 현재 사용 중인 브라우저 외에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등의 다른 브라우저에서 전송해 보시거나, 다른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의 코덱 확인
– 보내시려는 영상이 어떤 코덱으로 인코딩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특히, 반디캠의 H264(CPU) 코덱으로 녹화한 영상은 대부분 문제 없이 전송 및 재생됩니다. 해당 코덱을 사용해 녹화한 영상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저희가 테스트한 결과, 반디캠으로 녹화한 영상은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문제가 발생하는 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