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그래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전체녹화 모드로 녹화한 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그래픽카드의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그래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전체녹화 모드로 녹화한 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