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6 14:16
정상적으로 녹음은 된거 같은데 동영상 재생시 소리가 안들려요.! ㅜㅜ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716 |
정품 구매자입니다. 녹화 용량문의입니다
![]() ![]() | 매려 | 2024.06.21 | 0 |
11715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 moimeme | 2023.10.29 | 0 |
11714 |
문의
[1] ![]() | 케와 | 2021.03.05 | 1 |
11713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 블루밍 | 2021.08.11 | 1 |
11712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 김영준 | 2017.12.11 | 1 |
11711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 사용자 | 2018.04.12 | 1 |
11710 |
문의요^^
[1] ![]() | ㅎㅅㅎ | 2018.06.22 | 1 |
11709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 최옥득 | 2018.07.19 | 1 |
11708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707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 수 | 2022.02.24 | 1 |
11706 |
반디캠 재설치
[1] ![]()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705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704 |
VOD 녹화가 안되요
[1] ![]() | VITRA | 2018.09.15 | 1 |
11703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702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 이상재 | 2019.01.14 | 1 |
11701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 차차 | 2019.01.15 | 1 |
11700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 봉구스 | 2019.02.07 | 1 |
11699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 Eyoung | 2019.02.14 | 1 |
11698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 한정배 | 2019.03.13 | 1 |
11697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소리 녹음하기' 옵션을 체크하고, 녹화 중에 반디캠 실행창에서 소리바 부분이 움직이는게 보이시나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1)처럼 보이실 경우, 정상적으로 소리 녹화가 된 것입니다. 이렇게 했는데, 들리지 않으신다면, 그램플레이어 혹은 팟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재생플레이어로 재생하면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해당 녹화 파일(소리가 들리지 않는 파일)과 반디캠 소리 설정창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