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KakaoTalk_20210122_211350543.jp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아래와 같은 에러가 뜨면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1] file 컴배우기 2021.01.22 38
9081 마이크 볼륨이 자동적으로 감소합니다. [1] 사용자 2021.01.22 94
9080 화면녹화 기능 문의합니다. [1] secret 명랑 2021.01.21 7
9079 반디캠 설치 및 이용 시 인터넷 연결 여부 [1] 기업 2021.01.21 66
9078 녹화질문입니다 [1] secret 부탁드립니다 2021.01.20 4
9077 프로그램 다시 등록 [1] 질문자 2021.01.20 57
9076 컴퓨터 포맷했는데.. [1] 조동현 2021.01.20 71
9075 구매 이메일 변경요청 [1] secret 코브 2021.01.20 1
9074 녹화 질문입니다. [1] secret 양철북 2021.01.19 2
9073 저장화면 [1] secret 양철북 2021.01.19 2
9072 줌 녹화 [1] Kimm 2021.01.19 348
9071 컴퓨터를 바꿔요ㅠ [1] secret 하루살이 2021.01.19 1
9070 10초씩 건너뛰는데요... [1] 그다 2021.01.19 56
9069 넷플렉스에서 화면 녹화 가능한 방법이 없을까요? [1] secret kkww3003 2021.01.19 1
9068 (캡처 보드 내장형) 장치 녹화 모드 사용시 마우스 커서 문의 2 [1] 눈에맺힌눈물 2021.01.18 73
9067 녹화시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1] 김재홍 2021.01.18 58
9066 반디캠 자동완료로 했는데, 가끔 녹화가 안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1] 빅블루 2021.01.17 34
9065 반디캠에서 움직임 인식시 녹화나 똑같은 화면 건너뛰기 같은게 되나요? [1] 이준호 2021.01.16 42
9064 (캡처 보드 내장형) 장치 녹화 모드 사용시 마우스 커서 문의 [2] 눈에맺힌눈물 2021.01.16 43
9063 영상 녹화시 FPS 떨어지는 문제 [1] 답답함 2021.01.16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