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5 07:21
예전에 GTX1080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이번에 최고사양 급으로(RTX3080) 컴퓨터를 맞춘 후 부터
고사양게임이던 저사양게임이던 게임프레임이 넉넉하게 돌아감에도 반디캠만 켜면 순간 프리징(멈춤)이 계속 1분정도 마다 계속 걸립니다.
해결 방법이 있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63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662 | 환불 문의 | g | 2024.05.20 | 0 |
11661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660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659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658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657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656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655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654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수 | 2022.02.24 | 1 |
11653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652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651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650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49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648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647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646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645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644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래픽카드를 재설치하여 다시 녹화를 해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만일 그래픽카드를 재설치했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게임명과 떨림현상이 보이는 녹화 파일, 녹화설정(코텍 형식, 품질, FPS)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