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2 15:31
녹화 도중 일시정지 후 다시 녹화를 시작한 후 녹화파일을 확인하여 보면
일시정지 한 시점 이후 녹화는 빠른속도로 녹화한듯 말이 빨라지고 화면이 빠르게 움직입니다..
제 컴퓨터 상에 문제인지 프로그램 문제인지 몰라 여쭤봅니다
2020.09.02 17:57
2020.09.03 10:12
짧은 시간 녹화해서는 나타나는 현상은 아니고 30분 이상 녹화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데..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2020.09.03 11:40
1. 현재 사용중인 반디캠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도 동일한 증상인가요?
2.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나 비디오 코덱의 문제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사용해 보시고, 여전히 문제가 발생된다면,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제가 있는 "원본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687 | 반디캠으로 녹화가능한 것들 [23] | 반디소프트 | 2009.07.17 | 850922 |
11686 | 문화상품권, 게임상품권 결제 추가 [8] | 반디소프트 | 2011.05.31 | 406564 |
11685 | 외장 그래픽 장착된 노트북에서... [8] | 구매자 | 2015.05.29 | 206948 |
11684 | 엘카토카드 4k60 캡쳐 질문드립니다 [1] | peace | 2019.01.29 | 132342 |
11683 | 오디오 인터페이스로 기타 엠프 시뮬레이터 녹음하는 것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 | 잠든개 | 2018.02.04 | 113069 |
11682 | 반디캠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는데 어떻게 된거예요? [5] | 스유군 | 2011.05.11 | 74432 |
11681 | 반디소프트 MPEG-1 디코더 [1] | 민디 | 2011.11.15 | 67314 |
11680 | 무료녹화시간 [1] | H_star | 2017.06.25 | 63445 |
11679 | [질문] 구매 후 시리얼 잃어 버렸을 경우 [2] | wassup | 2009.09.02 | 62754 |
11678 | 소리안함체크 때문에 오디오 녹음 [2] | ㅇㅇ | 2010.05.16 | 61043 |
11677 | aqua player 녹화가 안되나요? [1] | 오헌진 | 2011.02.12 | 58012 |
11676 | 반디캠 사이트 로고는 너무 했네요. [3] | 사키 | 2011.05.06 | 57088 |
11675 | 반디캠 녹화 후 재생이 안돼요. [1] | 마마 | 2011.08.10 | 54722 |
11674 | 제품 시리얼번호확인요청 [1] | 정완균 | 2019.07.01 | 54666 |
11673 | 반디캠 왼쪽상단에 fps 숫자가 안뜨네요 . (평가품) [1] | 샬라라라 | 2011.05.09 | 54466 |
11672 | 저장방법 | 휴니 | 2011.10.18 | 52650 |
11671 | 추가오디오장치 [1] | asd123 | 2011.08.07 | 50477 |
11670 | directx/opengl 창 녹화시 녹화시작 버튼이 꺼져있어요.(SKYHD CaptureX HDMI를 이용) [1] | 존스탁스 | 2012.12.19 | 48930 |
11669 | 제품 설명에 보니 [1] | k16 | 2009.05.13 | 48089 |
11668 | 일시정지를 할수있나요? [1] | 일시정지 | 2011.05.12 | 46979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현재, 사용자님께서 말씀하신 방법대로 재현해 본 결과, 정상적으로 녹화되었습니다.
말씀하신 증상이, 항상 발생하시나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해서 발생할시, 해당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