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4 17:16
녹화버튼을 누르면 5~10초정도 있다가 녹화가 진행이됩니다.
해결방법 있을까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711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 moimeme | 2023.10.29 | 0 |
11710 |
문의
[1] ![]() | 케와 | 2021.03.05 | 1 |
11709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 블루밍 | 2021.08.11 | 1 |
11708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 김영준 | 2017.12.11 | 1 |
11707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 사용자 | 2018.04.12 | 1 |
11706 |
문의요^^
[1] ![]() | ㅎㅅㅎ | 2018.06.22 | 1 |
11705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 최옥득 | 2018.07.19 | 1 |
11704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703 |
듀얼모니터 녹화 가능 문의
[1] ![]() | 수 | 2022.02.24 | 1 |
11702 |
반디캠 재설치
[1] ![]()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701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700 |
VOD 녹화가 안되요
[1] ![]() | VITRA | 2018.09.15 | 1 |
11699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698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 이상재 | 2019.01.14 | 1 |
11697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 차차 | 2019.01.15 | 1 |
11696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 봉구스 | 2019.02.07 | 1 |
11695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 Eyoung | 2019.02.14 | 1 |
11694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 한정배 | 2019.03.13 | 1 |
11693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 탁기 | 2019.04.24 | 1 |
11692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문제의 원인을 찾으셔야 합니다.
1. Xvid 혹은 "H264 (CPU)" 비디오 코덱을 선택하여 다시 시도해봅니다.
2.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웹캠 오버레이 추가,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 사용' 옵션을 끈 후, 다시 시도해 봅니다.
2번의 설정으로 문제가 해결 될 경우, 장치 드라이버쪽 문제입니다.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증상3]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