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반디캠 정품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반디캠 라이선스 정책 및 관리 방법, 자주 묻는 질문 내용들을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라이선스 등록

  • 라이선스를 등록한 경우에는 환불, 부분환불, 라이선스 재판매 등이 되지 않습니다.
  • 반디캠은 "최대 설치 가능 수량"에 맞게 라이선스를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설치 가능 수량을 초과할 경우, 취득한 라이선스를 상실하실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라이선스 관리 (컴퓨터 이전 및 교체)

  • 프로그램 삭제view, [등록해제] 버튼 클릭view, 윈도우 포맷, 컴퓨터 고장 등으로 반디캠이 폐기된 경우에는,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윈도우 포맷전에 반디캠을 먼저 삭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A컴퓨터와 B컴퓨터를 동시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두 대의 컴퓨터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2-PC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만일, 1-PC라이선스로 A컴퓨터와 B컴퓨터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A컴퓨터에 등록된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B컴퓨터에 라이선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삭제없이 두 대의 컴퓨터에 라이선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라이선스 수량 업그레이드" 페이지에서 최대 설치 가능 수량을 늘려야 합니다.

3. 이메일주소 및 시리얼번호 변경 (수량 업그레이드)

라이선스를 등록한 경우에는 이메일주소나 시리얼번호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라이선스 수량 업그레이드" 후,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하면, 시리얼키 교체 프로세스의 일부로 시리얼번호/이메일주소를 변경해 드립니다.

4. 라이선스 분실 및 재발송

  • 라이선스 번호를 잃어 버리신 경우에는, 반디캠 정품 구매 페이지에 있는 "라이선스 다시 받기" 메뉴에서, 구입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기존 시리얼 번호가 이메일로 다시 전송됩니다.
  • 만일, 기존 이메일 주소에 로그인하지 못할 경우에는 반디캠 구매 페이지 하단에 있는 "구매 영수증 출력하기" 메뉴에서, 영수증을 출력해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구매한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따로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라이선스 정보를 다른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반디캠 라이선스에 대한 추가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