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사항이 있으신가요?


반디캠컴퍼니 공식 사이트에서는 반디캠과 반디컷의 구매 및 설치부터 기본 사용 방법, 설정 방법, 사례별 활용 팁들을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함에 앞서 반드시 홈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읽어보실 것을 권장해 드리며, 제품 사용 중 문의 사항이 생기는 경우 아래와 같은 순서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자주 묻는 질문 (FAQ), 도움말 검색, 게시판 참조

자주 묻는 질문 (FAQ)이나 도움말 검색을 이용하시면 궁금한 점에 대한 답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게시판에서는 나와 같은 문의 사항을 가졌던 다른 사용자들이 어떻게 해결책을 구했는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이메일로 문의하기 (추천, 보통 30분 이내 답변)

제품 구매 혹은 사용 중에 생기는 문제에 대한 보고 또는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필요한 경우 자료(문제가 생긴 상태의 스크린샷 이미지 혹은 로그 파일, 동영상 파일)를 첨부해 주시면 바로 개발팀에 전달되어 문제 해결을 진행하고 신속하게 답변을 보내드립니다.

  • 반디캠 : bandicam@bandicam.com
  • 반디컷 : bandicut@bandicam.com

3. 전화 문의 (구매 관련 상담만 가능)

전화로 문의 하실 경우 구매 부서에 연결이 되며, 구매 부서를 통해서는 제품 구매와 관련된 내용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사용법 문의나 장애 문의의 경우 이메일로 스크린샷 등과 함께 문의를 주실 경우, 보통 30분 이내에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1833-7947 (구매 관련 상담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