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당사 제품 사용 중 불편을 겪으셨다니,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동영상의 경우 포맷과 규격이 워낙 다양해서, 제보하신 것과 같은 증상이 발생될 수 있는데,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가 발생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ut@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다음 버전 패치(3.1.5버전) 때, 

제보해주신 증상을 고쳐서 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용량의 파일도, 네이버나 다음메일을 이용하시면, 어렵지 않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이 있으면, 추후 유사한 규격의 동영상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아무쪼록, 저희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원본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