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당사 제품 사용으로 불편을 겪으셔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동영상의 경우, 동영상 파일 제작툴이나 사용된 코덱 조합, 공유과정에서의 파일 손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구간 합치기' 체크 누르고 고속모드로 저장하고 나니까 앞부분은 저장이 안 되었고, 뒷부분만 저장됐어요."
=> 이 부분은 문제가 생긴 동영상 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해결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비록 환불은 어렵지만, 한번 구입한 제품은 평생 사용하실 수 있고, 이런 문제의 경우 기술지원을 통한 문제 해결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당 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면, 증상 재현 후,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문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