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문제가 발생한 구간을 설정하신 후 프로젝트 파일을 저장하시고,
문제가 발생한 원본 파일 및 프로젝트 파일을 bandicut@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가 파일을 요청하는 이유는 업데이트 전에 많은 파일을 테스트해보지만 모든 파일이 제대로 동작하는지에 대해서 
완벽하게 테스트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사용자님들께서 파일을 얻게되는 방법이 스마트폰 녹화나 블랙박스 또는 인터넷 다운로드, 다른 인코딩 프로그램으로 생성한 파일 등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특성에 따라서 가끔 반디컷에서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고, 어떤 경우는 파일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가 기존에 만들어 놓은 부분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파일을 받아서 테스트해보고 이를 보완하고 있습니다. 

책임을 전가하는 듯한 느낌을 드려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의도하는 것은 그런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의 안정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요청드리는 것입니다. 
양해해주셨으면합니다. 

알려주신 내용 중에 조금 이상한 부분은 구간 제거 후 합치기를 한 후에 재생이 제대로 안되는 파일이 생기면 
이전에 만든 파일도 제대로 재생이 안된다고 말씀하신 부분입니다. 

이전에 만든 파일은 현재 작업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 영향을 미친다면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파일을 재생할 때 반디컷으로 재생하는지 아니면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디컷의 품질을 개선하는데 조금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