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면 비슷한 부분을 테스트하여 보완하겠습니다.

1. 자르기 또는 합치기 여부

2. 고속 모드/ 변환 모드

3. 자르기를 사용한 경우라면 

3-1 구간 설정을 했는지 여부

3-2 구간 합치기 체크를 했는지 여부

4. 원본 파일의 길이(시간), 화면 사이즈, 또는 파일 정보


위의 내용에 대해 답변해주시거나 같은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환경 설정] -> [일반] 에서 [로그 파일 생성하기(.log)]를 체크하고

작업 진행 후 생성된 로그 파일 보내주시면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로그 파일을 저장 폴더 내 log  폴더에 저장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