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헤더가 잘못 된 것은 아니고 윈도우 탐색기에서 정상적으로 처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고속 모드 사용 시 헤더를 다시 쓰게 되는데 윈도우7이나 비스타의 경우  이 영상 정보를 탐색기에서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신 버전 OS에서는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 재생의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Microsoft에 문의하였으나 제대로 된 답변을 얻지 못했습니다. 

최신 버전의 윈도우를 사용하는 경우인데도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bandicut@bandicam.com으로 포털의 대용량 파일 첨부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가 발생하는 파일을 보내주시고,
자르기할 때 설정한 시작 시간을 함께 알려주시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