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ut@bandicam.com으로 동영상 파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컴퍼니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사용자님이 사용했던 파일과 비슷한 파일을 여러 개 찾아서 테스트해봤지만 문제점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몇 가지 정보를 더 제공해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1. 구간 설정 여부

2. 재생 프로그램(윈도우 기본 플레이어, 곰플레이어, 팟플레이어 등)

3. 파일을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첨부가 네이버나 다음 등 웹메일에 첨부가 안되는 경우 반디집(https://www.bandisoft.co.kr/bandizip/) 프로그램의 

분할 압축을 이용하여 첨부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컴퓨터에서 서로 다른 결과가 나온다면 H264 코덱의 종류가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설정(F5)]->코덱에서 선택된 코덱이 어떤 것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디컷은 CPU 인코더와 Intel QuickSync Video 인코더 두 가지 인코더를 지원합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intel-quick-sync/


감사합니다.